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세상의 모든 뷰티
Oha:Beau

당신의 오늘, 기억할 하루, 돋보일 순간의 뷰티

FAQ

  • Q
    이용안내
   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    A
    오하뷰 상단 우측 [회원가입] 클릭 -> 약관 동의 및 정보 입력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

    ■ 현재 SNS소셜(네이버, 카카오) 로그인 은 준비중입니다.
  • Q
    이용안내
    내 위치와 다른 지역이 나와요
    A
    다른 지역이 나오는 경우는 크게 3가지입니다.

    1. 휴대폰에서 위치정보 승인을 안 한 경우
    - 안드로이드 (안드로이드 7.0 버전 이상)
    [휴대폰의 설정 -> 개인정보 보호 및 안전 -> 앱 권한 -> 위치] 에서 오하뷰 앱을 찾아 위치정보를 허용해주세요.
    - iOS (현재 Apple 은 앱 준비중에 있습니다)
    [휴대폰의 설정 -> 오하뷰 -> 위치] 에서
    1) 위치 접근 허용이 허용되어 있는지,
    2) 정확한 위치 설정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주세요.

    2. GPS 설정이 잘못된 경우 (안드로이드만 해당)
    1) [휴대폰 설정 -> 연결 -> 위치 -> 위치 인식 방식] 에 접속해주세요. (갤럭시 S6 기준)
    2) 위치 인식 방식이 [높은 정확도] 로 선택이 되어있는지 확인해주세요.
    (만약 다르게 되어있다면 [높은 정확도] 로 바꿔 주세요.
    3) 휴대폰마다 위치 인식 방식에 접속하는 경로가 다를 수 있어요.
    휴대폰 설정에서 위치 관련 메뉴를 확인해보세요

    3. 위치 정보를 켜놓아도 휴대폰이 현재 위치를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
    1) 창가나 야외에서 오하뷰 앱을 다시 한번 켜주세요
    2) 여전히 안 되면 지도 앱을 실행한 뒤 [현재 위치 가져오기] 또는 [현재 위치 인식하기] 를 시도해주세요
    3) 다시 한 번 오하뷰 앱을 실행하여 지역이 달라졌는지 확인해주세요

    위의 3가지 경우에 해당하지 않는데 다른 지역이 나온다면
    오하뷰 상단의 [고객문의]를 통해 문의 남겨주세요
  • Q
    기타
    오하뷰 고객센터는 어떻게 이용하나요?
    A
    오하뷰 고객센터 이용 관련 안내드립니다.

    ● 고객센터 운영 시간 안내
    - 평일 : 오전 10시 ~ 오후 5시
    - 토, 일, 공휴일 : 휴무

    ● 고객센터 번호 안내
    - 전화 : 02-2683-0176
    - 1:1 문의 : 오하뷰 페이지 상단 고객문의

    * 1:1 문의는 주말 및 공휴일에도 문의 가능하며 고객센터 운영시간 내에 담당자가 확인하여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고 있습니다.
  • Q
    회원정보수정
    회원정보수정에 대한 안내
    A
    회원정보수정에 대한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