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오하뷰
우리동네 뷰티
오하뷰 샵
커뮤니티
이벤트
수다방
FAQ
공지사항
로그인
회원가입
고객문의
SEARCH
검색어
필수
* 검색하고자 하는 키워드 입력 후 Enter 또는 검색아이콘 클릭을 통해 검색해 주세요.
로그인
회원가입
관심상품
예약내역
오하뷰
우리동네 뷰티
오하뷰 샵
커뮤니티
이벤트
수다방
FAQ
공지사항
제휴신청
세상의 모든 뷰티
Oha:Beau
당신의 오늘, 기억할 하루, 돋보일 순간의 뷰티
FAQ
전체
이용안내
포인트,쿠폰
예약결제
예약취소
이벤트
이용후기
기타
검색대상
제목
내용
제목+내용
검색어
Q
이용안내
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A
오하뷰 상단 우측 [회원가입] 클릭 -> 약관 동의 및 정보 입력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
■ 현재 SNS소셜(네이버, 카카오) 로그인 은 준비중입니다.
Q
이용안내
내 위치와 다른 지역이 나와요
A
다른 지역이 나오는 경우는 크게 3가지입니다.
1. 휴대폰에서 위치정보 승인을 안 한 경우
- 안드로이드 (안드로이드 7.0 버전 이상)
[휴대폰의 설정 -> 개인정보 보호 및 안전 -> 앱 권한 -> 위치] 에서 오하뷰 앱을 찾아 위치정보를 허용해주세요.
- iOS (현재 Apple 은 앱 준비중에 있습니다)
[휴대폰의 설정 -> 오하뷰 -> 위치] 에서
1) 위치 접근 허용이 허용되어 있는지,
2) 정확한 위치 설정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주세요.
2. GPS 설정이 잘못된 경우 (안드로이드만 해당)
1) [휴대폰 설정 -> 연결 -> 위치 -> 위치 인식 방식] 에 접속해주세요. (갤럭시 S6 기준)
2) 위치 인식 방식이 [높은 정확도] 로 선택이 되어있는지 확인해주세요.
(만약 다르게 되어있다면 [높은 정확도] 로 바꿔 주세요.
3) 휴대폰마다 위치 인식 방식에 접속하는 경로가 다를 수 있어요.
휴대폰 설정에서 위치 관련 메뉴를 확인해보세요
3. 위치 정보를 켜놓아도 휴대폰이 현재 위치를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
1) 창가나 야외에서 오하뷰 앱을 다시 한번 켜주세요
2) 여전히 안 되면 지도 앱을 실행한 뒤 [현재 위치 가져오기] 또는 [현재 위치 인식하기] 를 시도해주세요
3) 다시 한 번 오하뷰 앱을 실행하여 지역이 달라졌는지 확인해주세요
위의 3가지 경우에 해당하지 않는데 다른 지역이 나온다면
오하뷰 상단의 [고객문의]를 통해 문의 남겨주세요
Q
기타
오하뷰 고객센터는 어떻게 이용하나요?
A
오하뷰 고객센터 이용 관련 안내드립니다.
⠀
● 고객센터 운영 시간 안내
- 평일 : 오전 10시 ~ 오후 5시
- 토, 일, 공휴일 : 휴무
⠀
● 고객센터 번호 안내
- 전화 : 02-2683-0176
- 1:1 문의 : 오하뷰 페이지 상단 고객문의
⠀
* 1:1 문의는 주말 및 공휴일에도 문의 가능하며 고객센터 운영시간 내에 담당자가 확인하여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고 있습니다.
Q
회원정보수정
회원정보수정에 대한 안내
A
회원정보수정에 대한 안내